본문 바로가기

관찰

스웨덴 가족영화 특별전: 우리가 최고야! We Are The Best! (2013)

스웨덴 가족영화 특별전을 다녀오고서.



V1601823



우리가 최고야! We Are The Best! (2013) 

by Lukas Moodysson


Bobo, Klara, Hedvig 

Sex noll två by Liv Lemoyne 이미지 검색결과


팔 아파서 많이는 못 쓰겠는데 예상 외로 좋았음

근데 막 애들이 정말... 어쩔 수 없는 초딩들이었음

물론 헤드빅인지 헤드윅인지는 중딩이었는데 얼굴은 음... 거의 성인같았음

헤드빅 연기한 여자가 부른 노래가 좋아서 영화 보는데 더 맘에 듦


Sex noll två by Liv Lemoyne 이미지 검색결과

Sex noll två by Liv Lemoyne

 


 

말도 안되는 걸로 지들끼리 싸우고 막 난리남

펑크를 하겠다는 둥 드럼을 니가 치네 내가 치네 베이스를 나도 치고 싶네 어쩌네 하면서

지네들끼리 열등감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했다가 정신 차렸다가 암튼 뭐 리무스가 맘에 드네 어쩌네

술 쳐마시고 난동부리고 토하고 암튼 난리남

 

중간에 우리나라 용가리 같은 거 토스트기에 구워먹는 거 있었는데

스웨덴 사람들로 추정되는 관객들이 다 터짐ㅋㅋㅋㅋㅋㅋㅋ

피쉬핑거라고 불렀는데 토스트기에 넣어먹는 장면이 웃겼나봄

그런데 나는 그거 보면서 정말 좋은 생각이라는 생각을 했음

보보는 정말 여자같진 않았음. 그렇다고 남자같은 건 아니고

암튼 말로 표현 못할 웃김이 있었음

하여튼 뭐라고 해야 되나 정신없음 정신없는 웃음을 줌

진짜 뭔가 정신없는데 웃김

보는 내내 엄청나게 웃긴 건 없는데 아빠 어디가의 중간쯤 되는 느낌을 받았음

되게 신선했음

스웨덴 영화도 웃긴게 있구나 생각했음

얘네는 진짜 노답이었음

진짜 노답 이야기임

근데 잼있다^^

그리고 노래 좋음^^


 


'관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ster the People의 Mark Foster  (0) 2014.12.08
임시완: 시간을 완성하는(時完)  (0) 2014.11.02
세라 그리고 음악  (0) 2014.10.24
닉과 노라의 인피니트 플레이리스트  (0) 2014.09.25
더욱 수줍게  (0) 2014.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