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신화 프롤로그

세상이 내게 원하는 것을 그대로

저항없이 그대로 받아들이고자 한다
이 방향을 열어주면 그 방향대로
판단하지 말고
무조건 긍정적으로

경험에서 내가 한없이 낮아지더라도
내가 배울 것이 있다면
행복하게 낮추는 사람이 되어도 좋다

겸손하게 모든 것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주어진 패 안에서 가장 좋은 선택지만 받아들이겠다
그것이 잠깐의 출렁거림이라도
그것이 잠깐의 파동이라도
이젠 상관없다

중요한 건 내가 나를 믿어준다는 점이다
중요한 건 내가 여기 살아있다는 점이다
중요한 건 내가 이순간 행동한다는 점이다
가장 사소한 행동까지도 모두
그 자체로 의미가 있다

세상은 마음의 투영
마음이 행복하면 난 행복할 것이다
마음이 불행하면 난 불행할 것이다
받아들이고 발견하는 삶
눈 앞에 펼쳐진 미래

'성공신화 프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 아는 뻔한 성공 이야기  (0) 2023.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