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신화 프롤로그

다 아는 뻔한 성공 이야기

다 아는 뻔한 성공공식

뻔뻔하게 멋있고

몇초간 감동을 느끼며

그정도는 나도를 되뇌이며 지나는 여러 날

 

말은 쉽다

그러나 실제로 게임을 클리어하는 사람은 드물다

왜?

자신이 성공할거라고 믿지 않기 때문에.

 

요즘 들어 부쩍 그런 생각이 든다.

세상이 부정적인 것은 내가 부정적이어서다.

일이 잘 풀리는 것은 내가 열려있어서다.

 

세상이 내가 낮출것을 원하면

잠시 낮아지면 된다.

세상이 감정을 시험하면

문제지점만 생각하면 된다.

 

내가 필요한 것은 오직,

미지를 탐험할 용기와 

전적인 자기 신뢰

맨손 뿐이다.

 

매 순간을 진실되게 살아가는 자세

유머도 잊지 않고

자신을 적당히 낮출 수 있다면

천하가 그대의 것일지어니.

 

'성공신화 프롤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이 내게 원하는 것을 그대로  (0) 2023.05.09